Fabric by Cotone


스테이 데이오프의 침구는 매일 매일 깨끗하게 세탁하여 정갈하게 마련합니다. 좋은 소재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꼬또네 Cotone의 침구는 단단한 내구성과 사각거리는 촉감의 퍼케일코튼 40수 워싱 베딩 셋트와 사계절 편안한 온도감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코튼 100%로 짜여진 블랭킷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otone

Bed by 60 seconds


스테이 데이오프는 두 개의 침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두 침실은 비슷한 듯 하지만 창의 위치, 천장의 높이 등 다양한 부분이 다릅니다. 특히 침대가 그렇습니다. 두 침실에는 식스티세컨즈 60 seconds의 깊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서로 다른 두 침대가 놓여져 있습니다. 


첫번째 침실에 설치된 리스탠다드 코코넛 매트리스는 자연과 가장 가까운 천연 소재, 코튼, 울, 코코넛 등으로 구성되어 탁월한 통기성과 향균력으로 예민한 분께도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두번째 침실에 설치된 브리즈폼 매트리스는 부드러운 쿠션감과 받쳐주는 탄탄함까지, 수면의 질과 생활의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간결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60 seconds

Furniture by Kaareklint & GRIDS


스테이 데이오프의 가구는 지랩 Z_Lab의 디자인과 카레클린트 Kaareklint와 그리즈 GRIDS의 손에서 탄생되었습니다. 수차례 한옥 스테이를 디자인해온 경험속에 한옥 공간에 어울리는 현대 생활의 가구를 디자인하여 원목가구브랜드 카레클린트와 공간에 딱 맞는 맞춤 가구를 만들어온 그리즈와 함께 만든 가구로 공간을 가득 채웠습니다.


Kaareklint

Kitchen by GRIDS


스테이 데이오프의 주방에는 최소한의 기능만 갖추어져 있습니다. 먹거리들이 가득한 서촌의 맛집 골목과 어떤 음식이든 배달이 가능한 서울의 한 가운데. 조리 시설보다는 최소한의 기능과 아름다움이 갖춰진 주방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서랍을 열면 다양한 식기 뿐만 아니라 냉장고도 숨어 있습니다.


GRIDS

Roomware by al_season


스테이 데이오프에는 머무는 동안 입을 수 있는 룸웨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엘 시즌 al_season의 vetement de nuit 는 스테이 데이오프 공간에 맞추어 아엘 시즌과 함께 소재와 디테일을 고민하여 커스터마이즈 되었으며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고유의 디자인과 착용감은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al_season

서촌, 또 하나의 한옥

STAY dayoff